![]() |
간절기로 인해 가족 모두의 피부에 적신호가 떴다. 일교차가 심해지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피부가 건조해지고 탄력을 잃기 마련이다. 이럴 때일수록 온 가족 모두가 함께 피부를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에 촉촉한 수분 공급은 물론 천연 성분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제품을 추천한다. 가족들의갈라지고 건조한 피부에 그라함스의 '내츄럴 베스 오일'과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을 함께사용하면 24시간 촉촉한 보습이 가능할 것이다.
![]() |
▶목욕 후, 바로 수분 충전 '친환경 오일'
'내츄럴 베스 오일'은 올리브, 행인, 에뮤, 토코페릴아세테이트, 스위트아몬드, 마누카가지와 잎으로 이루어진 천연 오일이다. 따라서, 친환경 성분으로 구성됐기 때문에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온 가족이 목욕 후, 물기가 마르기 전 마사지 하듯이 바른다면 건강하게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오일로 마사지 한 후, 보습력 강화 '친환경 크림'
베스 오일 사용 후, 천연 성분으로 구성된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을 얼굴과 몸에 바르면 보습력을 더욱 강화한다.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은 인공 향, 인공 색소, 파라벤, 스테로이드, 석유화학 등을 넣지 않은 천연 크림이다. 이에 유·소아는 물론 예민한 피부, 건조한 피부, 아토피 피부를 가진 남녀노소 모두가 사용할 수 있다.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은 칼렌둘라꽃, 에뮤오일, 프로폴리스, 마누카꿀 등의 천연 성분이 보습과 영양 공급을 극대화하기 때문에 간절기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이다.
▶브랜드&가격 : 내츄럴 베스오일과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모두 '그라함스' 제품으로 가격은 4만 9000원이다.
<사진=그라함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