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듯 말 듯 애태우던 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따스한 햇볕을 쬐며 꽃놀이를 떠나기에 안성맞춤인 시기지만, 예기치 않게 10일 가량 일찍 기지개를 켠 벚꽃은 이미 모습을 감춰 아쉬운 마음이다.
세월호 여객선 침몰 사고로 개막식과 축하불꽃쇼가 취소된 가운데, 내달 5월11일까지 고양 국제 꽃 박람회가 개최된다.
제철을 맞은 봄 꽃들과 더불어 지금까지 볼 수 없던 희귀한 식물들이 한자리에 모여있을 뿐만 아니라 각양각색의 화훼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가족단위의 봄나들이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나들이 이후 즐길 외식 장소로는 차로 10분 내외 거리에 일산 뉴코아아울렛 9층에 위치한 이탈리아 홈메이드 스타일의 레스토랑인 ‘리미니’가 제격이다.
정통 이탈리아 방식의 수제 화덕피자와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파스타 등의 메뉴로 가족 외식 분위기를 살려주며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기에도 좋기 때문.
특히 오븐에서 갓 구운 둥그런 빵의 속을 파내고 그 안에 크림스파게티를 넣어 만든 ‘빠네파스타’는 리미니의 대표 메뉴로 부드러운 크림과 고소한 빵의 조화가 봄철 입맛을 사로잡는다.
또다른 장소로 애슐리강변점은 강변 테크노마트 9층에 위치하고 있는 W버전 매장으로 야경과 함께 80여 가지의 메뉴의 샐러드바로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음식들을 골라 먹을 수 있다.
![]() |
▲ 제공=애슐리 |
스톤 빅등심 스테이크는 지글지글 핫 스톤 위에 빅 사이즈의 스테이크를 즉석에서 구워먹는 메뉴로 소고기 등심의 풍부한 육즙과 육질로 품격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스톤 빅등심 스테이크 시식평을 블로그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애슐리 식사권과 스테이크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