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겉과 속이 다른 '러블리 캐주얼룩'

올 봄 트렌디한 아이템의 대명사는 바로 니트와 항공 점퍼이다.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의 니트와 간단하게 걸칠 수 있어 실용적인 항공 점퍼는 보이시한 분위기 속에 걸리시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특히, 인형 같은 외모로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펼친 배우 고아라의 깔끔한 스프링룩을 보고 올 봄 스타일리시하게 변신해보자.



▶스타일링 : 편안하고 사랑스럽게 '화이트 니트 & 항공 점퍼'


보이시함 속에 사랑스러움이 가득 들어있었다. 고아라(어수선 역)가 지난 5월 8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2회에서 화이트 니트와 항공 점퍼를 선보였다. 이날 고아라가 착용한 니트는 앞뒤가 화이트, 그레이 컬러의 투톤 배색으로 유니크 했으며, 셔츠를 레이어드한 듯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했다. 또한 카키 컬러의 항공 점퍼는 힙을 덮는 기장이 체형 커버에도 효과를 나타내 고아라의 늘씬한 슬림한 몸매가 돋보였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겉과 속이 다른 '러블리 캐주얼룩'

▶브랜드&가격 : 고아라가 선보인 아이보리 니트와 카키 컬러의 항공점퍼는각각 '크리스크리스티', 'TBJ' 제품이며, 가격은 5만원대이다.



한편,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강남경찰서를 배경으로 단 한 번도 형사를 꿈꿔본 적 없는 4명의 1년 차 신입 형사들과 이들을 도맡게 된 명실상부 최고의 수사관인 강력반 팀장의 성장드라마이다.


<사진=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TBJ, 크리스크리스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