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성큼 다가온 듯한 날씨에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주말만 되면 한강공원을 산책하는 커플, 가족들이 쉽게 눈에 띈다. 

이에 화사한 날씨만큼 룩의 활력을 더해 줄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나들이 패션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자. 

▶남자의 키워드 : 편안, 세련, 시원
▲사진=팀버랜드
▲사진=팀버랜드
요즘처럼 화사한 날씨에 남성들은 밝은 컬러나 베이직한 화이트 컬러 셔츠의 아이템을 눈 여겨 볼 필요가 있다. 가벼우면서도 클래식한 화이트 셔츠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여기에 컬러나 패턴이 돋보이는 반바지나 심플한 슬랙스바지를 매치하면 시원해 보이는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컬러풀 한 보트슈즈를 같이 매치하면 편안한 착화감과 함께 더욱 센스있는 룩을 선보일 수 있으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여자의 키워드 : 포인트, 컬러, 가방
▲사진=리즘뉴욕
▲사진=리즘뉴욕
나들이에서 누구보다 화사하눈에 띄고 싶은 게 여자의 마음. 그렇다면 컬러로 승부해보자. 모던한 컬러의 심플한 의상에 강렬한 비비드한 컬러의 아이템을 매치하여 포인트를 주는 것이 보다 싱그러운 햇살처럼 톡톡 튀는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히 여자의 자존심, 가방의 컬러는 여자의 마음을 대신 해 주기도 한다. 화사한 날씨에 절로 기분이 업 되는 나들이에서 오렌지, 그린, 핑크 등의 비비드한 컬러의 가방으로 나를 표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외출의 키워드 : 선글라스…눈 건강부터 개성까지
▲사진=BCBGIRLS(좌) LIE EYEWEAR(우)
▲사진=BCBGIRLS(좌) LIE EYEWEAR(우)
무엇보다 강렬한 햇살로부터 눈 건강을 지키며 룩에 멋스러움을 선사하는 선글라스는 절대 빠져서는 안될 나들이 아이템이다. 누구나 하나쯤은 갖고 있을 법한 기본 사각 프레임의 선글라스부터 독특한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유니크한 프레임, 컬러의 선글라스까지 다양하게 출시되어 그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도움말=그루리퍼블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