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코사무이, ‘무에타이’ 야외 링 선보여…투숙객 체험도 가능

태국에 위치한 포시즌스 리조트 코사무이가 태국 전통 무술인 무에타이를 체험할 수 있는 야외 링인, '링 위드 어 뷰'(Ring With A View)를 새롭게 오픈, 투숙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수준에 맞는 무에타이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건축가 빌 벤슬리(Bill Bensley)에 의해 설계된 '링 위드 어 뷰'는 막힌 실내 체육관이 아닌 야외 링으로, 태국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바라보며 태국 전통 무술을 체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이에 포시즌스 리조트 코사무이는 무에타이 기본 동작과 자세 및 기술을 배울 수 있는 일대일 초급 클래스와 상급자를 위한 무에타이 실전 클래스를 매일 운영한다. 특히, 실전 클래스를 수료한 투숙객에게는 실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투어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무에타이는 천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태국 전통 무술로, 손과 발만 사용하는 일반 복싱과 다르게 팔꿈치, 무릎 등 총 8군데의 신체 부위를 타격 도구로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포시즌스 코사무이 리조트는 “최근 한국인을 포함 많은 투숙객들이 운동 또는 취미로 무에타이 강습 기회를 찾고 있어, 본 야외 링을 직접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문의는 포시즌스 리조트 코사무이 컨시어지 [email protected] 로 연락하면 된다.

<이미지제공=아비아렙스 마케팅가든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