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K텔레콤은 16일부터 '스타박스(Star Box)'편 TV CF를 통해 오는 5월 20일부터 전지현의 선글라스와 더불어 휴대폰 파우치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는 이벤트 오픈을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이벤트가 시작되는 5월 20일 서울 신촌 T월드 매장에 전지현이 직접 개통 고객 대상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신촌에서 진행하는 '스타박스(Star Box)' 행사에서는 이벤트 오픈을 기념해 기존 '스타박스(Star Box)'의 선글라스 및 휴대폰 파우치 외에 전지현이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드라마 메인 포스터 촬영 시 착용한 6백만 원 상당의 발망 드레스,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루즈앤라운지 핸드백 등 패션 아이템이 추가로 들어있는 '럭키형 스타박스(Star Box)'가 준비된다.
'전지현 박스'는 이번 TVCF 공개 전 지난 5월 12일부터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전지현 드레스룸'이라는 타이틀로 공개된 쇼룸을 통해 첫 선보였다. 해당 공간에는 전지현이 드라마 '별 그대'에서 착용했던 의상과 더불어 SK텔레콤 광고 촬영 의상 및 액세서리, 신발 등의 패션 아이템이 전시됐다.
이와 함께 전지현의 선글라스와 대한민국 대표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디자인한 휴대폰 파우치로 구성된 약 40만원 상당의 '스타박스(Star Box)', 일명 '전지현 박스'가 많은 쇼핑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런 '전지현 박스'를 가질 수 있는 방법은 16일 TVCF를 통해 전지현이 직접 설명한다.
한편, SK텔레콤에서 진행하는 '스타박스(Star Box)' 이벤트는 오는 5월 21일을 시작으로 6월 10일까지 약 3주간 온-오프라인 T월드 채널에서 개통 고객 매일 1천명씩 총 1만 4천 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단, 행사 기간 중 토/일/공휴일에는 추첨을 진행하지 않는다. '스타박스(Star Box)'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SK텔레콤 LTE 공식 홈페이지(http://www.skt-lte.co.kr/starbox.jsp)를 통해 오는 17일부터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제공=SK텔레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