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가 2014년 겨울보다 차가운 여름을 보낼 세 가지 맛의 신제품 빙수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프랜차이즈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에서 봄시즌 히트 메뉴인 메리딸기에 이어 여름시즌을 겨낭한 신메뉴 ‘리얼빙수 3종’을 선보였다.


▲ 제공=요거프레소
▲ 제공=요거프레소


‘치즈 요거트 빙수’ , ‘허니칩 빙수’ , ‘인절미 빙수’ 등 신제품 리얼빙수 3종은 기존 2013년 여름시즌 출시 메뉴인 ‘옛날 팥빙수 , ‘베리베리 요거트 빙수’ , ‘피치망고 요거트 빙수’ 와 함께 전국 600여개의 매장에서 판매 중 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치즈 요거트 빙수’는 진한 수플레 치즈케익이 빙수 위에 통으로 올라 부드러운 치즈케익 의 맛과 아삭아삭한 얼음빙수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진한 치즈 케익의 맛을 원한다면 치즈 요 거트 빙수로 후회없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요거프레소만의 프리미엄 요거트 아이스크림 속에 상큼한 딸기 소스가 어울려져 산뜻함을 느낄 수 있으니, 빙수 끝까지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함께 출시된 ‘인절미 빙수’는 곱게 갈린 부드러운 우유 얼음에 견과 4종과 콩고물을 듬뿍 담아내 쫄깃한 인절 미를 얹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며, ‘허니칩 빙수’는 국내산 100% 벌꿀집이 올라가 있어 우유얼음에 팥 과 찰떡의 어우러짐을 입안 가득 느껴볼 수 있다.

신제품 리얼빙수 3종의 가격은 치즈 요거트 빙수와 허니칩 빙수가 각 9천원이며, 인절미 빙수는 6천 5백원 에 판매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