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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편된 홈페이지는 소비자가 유통기한이 다가오는 제품을 조금 더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 및 신상품, 구매고객의 100% 리얼 후기 등의 편의 사항을 늘렸다는 설명.
떠리몰의 신상돈 대표는 “이번 개편의 목적은 유통기한 임박식품, 스크래치 상품 등 소위 b급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낮은 이미지를 높여 떠리 제품의 대중화를 만드는 것”이라며 “보통 떠리 제품은 상태가 일반적인 제품보다 떨어진다고 생각하지만, 떠리몰은 떠리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국내의 소비자 더 나아가 전 세계의 소비자가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떠리몰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하여 더 많은 소비자가 떠리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입 금액대별 소정의 포인트를 지급, 창고 대 오픈 행사 등 떠리제품의 대중화를 위하여 더 많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미지제공=떠리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