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품다'이언정, 극한의 사막 레이스 '피부에도 산소가 필요해'
배우 이언정이 244km 극한의 사하라 사막 레이스에 도전하는 모습이 방영되었다.

지난 14일 방영된 KBS1 <리얼체험-세상을 품다> ‘이언정의 사하라 사막 레이스’ 편에서는 ‘모로코 사하라 사막 마라톤’에 참가해 완주 의지를 불태우며 고군분투하는 이언정의 모습이 그려졌다.

모로코 사하라 사막 마라톤은 필수 장비와 음식, 침낭 등만 배낭에 넣은 채 뜨거운 모래 사막을 달리는 대회다.
발 전체에 물집이 잡히고 탈수 증세가 일어나는 등 체력적으로 힘든 순간에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그녀의 모습은 브라운관 밖 시청자에게 잔잔한 감동을 불러일으켰다.

‘세상을 품다’ 촬영을 마친 이언정 역시 본인의 트위터에 “힘들었지만 심장이 뛴다”라는 글과 사진을 올려 사하라 사막 마라톤 체험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브랜드:매 코스로 넘어갈 때 마다 탈락자가 다수 발생하는 극한의 레이스인 만큼 체력을 보완해주는 의류와 장비가 필수. 꿋꿋하게 사막 레이스 한복판을 달리는 이언정이 입은 제품은 살로몬 아웃도어의 트레일 러닝 전문가용인 에스랩(S-LAB) 라인 제품이다.

에스랩 라인은 벌집 모양의 엑소(EXO) 테크놀러지를 적용해 사막 레이스와 같은 격렬한 활동 시 근육을 잡아주면서도 피부에 다량의 산소 공급을 하는 미세 기공을 갖고 있어 피로감을 최소화시키는 기능이 있다.

한편 이언정의 활약상은 1부에 이어 5월 21일 밤 10시 50 KBS1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를 ‘이언정의 사하라 사막 레이스’ 편 2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미지제공=살로몬 아웃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