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크로스’ 이시영, 주위엔 항상 '팻다운 아웃도어'…제로칼로리 다이어트 워터

15일 방송된 KBS2 TV 수목 드라마 ‘골든 크로스’에서 아버지의 살인 정황 증거를 찾고 밤새 뒤척이던 이시영이 이른 아침 운동을 하며 마신 음료가 확실히 노출되었다 .
땀 흘리며 운동하는 이시영의 탄탄한 바디 라인이 돋보이는 가운데 갈증을 풀기 위해 그녀가 마신 일명 음료는 CJ제일제당의 ‘팻다운 아웃도어’다.

‘팻다운 아웃도어’는 이시영이 복잡한 심경으로 주차장에 내려와 자동차에 몸을 싣고 마시며 마음을 달래는 장면에서 또한번 노출되었다.


`팻다운 아웃도어’는 제로 칼로리로 운동 중, 운동 후, 일상 생활 속에서 갈증을 풀고 체지 방 흡수를 억제하여 다이어트 효과를 주는 라이프스타일 다이어트 워터다.

올 봄 리뉴얼된 ‘팻다운 아웃도어’는 상큼한 자몽 맛을 강화해 맛에 청량감을 더하고, 기존 제품에서 45kcal를 아예 빼고 제로(zero) 칼로리 제품으로 변신했다.

또 한 손에 착 감기는 나선형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아름다운 몸매 라인을 강조하고, 컬러는 한층 산뜻한 푸른 색감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주성분은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와 나이아신이며, 필수 아미노산인 BCAA성분도 가미돼 있다.

<이미지제공=CJ제일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