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온라인 환경에서는 사진 한 장으로 SNS 방문자에게 자신의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프로필 사진에 공을 들이는 유저가 늘고 있는 것.
프로필 사진에 흔히 쓰이는 것이 셀프 카메라를 통해 찍은 사진이다.
뷰티 브랜드 루나가 나만의 매력을 살린 프로필 이미지 연출을 위한 셀프 카메라 메이크업 팁과 이때 필요한 자사의 상품을 소개했다.
▶셀프카메라 속 매끄러운 피부표현은 기본
깨끗한 피부표현은 셀프 카메라를 잘 찍기 위한 필수조건이다. 결점 없는 매끈한 피부표현을 위해서는 모공부터 해결해야 한다. 루나 ‘글로시 볼륨 퍼밍 베이스’는 미세 펄 피그먼트가 번들거리고 번쩍이는 광이 아닌 피부 속부터 새어 나오듯 은은한 광채 베이스를 연출한다.
또한 메이크업 베이스와 프라이머가 결합된 멀티솔루션으로 피부 요철 및 모공커버 효과로 매끈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화사함 더하는 피부의 은은한 윤기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이 완성됐다면 피부에 윤기를 부여해 화사함을 살리고 얼굴의 전체적인 윤곽이 사진을 통해 돋보일 수 있도록 연출해 보자. 루나 ‘원더 에센셜 비비 파운데’는 비비크림의 자연스러운 건강함과 파운데이션의 커버력이 만나 건조하고 들뜨지 않고 타고난 듯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결을 연출한다.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 오일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 수분감이 풍부한 가벼운 텍스처로 얇게 발리면서도 들뜸 없이 산뜻하게 커버되어 피부를 투명한 빛으로 연출해주는 장점이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선명한 컬러의 입술
사진의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립틴트를 활용한 포인트 메이크업을 빠뜨릴 수 없다. 입술이 포인트가 되면 피부도 한결 밝아 보이게 하는 톤 업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루나 ‘글로우 틴트 젤’을 입술 안쪽부터 물들이듯 발라주면 사진에서 화사하게 표현되고 선명한 입술 덕분에 얼굴도 작아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도움말, 이미지제공=루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