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1위, 몰카아닌 실제상황 '감격적인 떨리는순간'

'휘성 1위'


몰래카메라가 아닌 실제로 감격적인 1위를 했다. 가수 휘성이 지난 5월 21일 방송한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최근 발표한 미니음반 '더 베스트 맨(The Best Man)'의 타이틀곡 '나잇 앤 데이(Night&Day)'로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이에 휘성은 깜짝 놀라며 MC 강인에게 "혹시 몰래카메라 아니죠? 생각지도 못했는데 얼떨떨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사랑하는 팬 여러분, 가족 모두 감사한다. 태진아 회장님을 비롯한 YMC 엔터테이먼트 모든 시구들 사랑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휘성은 소속사 YMC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를 통해 "생각지도 못했는데 얼떨떨하다"며 "오랜시간 동안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신 가족, 스태프들에게 감사하다"며 못다한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날 휘성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1위 트로피를 들고 있는 휘성의 모습을 게재했다. 사진 속 휘성은 1위 트로피를 가리키며 미소를 짓고 있다.



휘성의 'Night and Day'는 일렉트로닉 기타의 록적인 사운드와 흑인 소울풍의 보컬이 어우러진 트렌디한 R&B곡으로, 감미로운 휘성의 목소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휘성은 오는 5월 25일 음반 발매 기념 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사진=MBC뮤직 '쇼! 챔피언', YMC엔터테인먼트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