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타일에 기능성까지 높인 백팩은 트렌디한 아웃도어 패션에 빠질수 없는 머스트해브 잇템이다. 최근 화사한 컬러와 디자인, 실용성까지 높은 백팩의 출시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오리지널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JanSport)’가 2014 S/S 시즌 트렌디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했다.
‘잔스포츠’는 헤리티지 라인 제품 ‘어도비(Adobe)’와 ‘꼼빠드레(Compadre)’를 출시한다. ‘잔스포츠’의 우븐 라벨로서 랩탑 수납이 가능한 안 쪽 슬롯과 소품 정리에 용이한 앞 쪽 포켓으로 디자인에 실용성을 더했다. 내부 포켓은 자쿼드 패턴으로 이루어져 있고 사이드에 물병 보관이 가능한 버튼 스냅포켓도 구비돼 있어 감각적인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최근 트렌드에 적합한 제품이다.
스퀘어 형태의 ‘어도비’와 슬림한 라인의 ‘꼼빠드레’는 스포티한 느낌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며 그린, 블루, 레드 총 3가지의 비비드한 컬러가 제품에 매력을 배가한다.
▶브랜드&가격 : ‘잔스포츠’의 어도비와 꼼빠드레의 가격은 각각 14만 9000원, 9만 9000원이며, 편집매장 ‘스닉솔’을 포함한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잔스포츠’는 즐거움과 탐험의 문화로 상징되는 오리지널 아웃도어 장비 브랜드이다. 전 세계 인류가 삶의 모험을 경험하는 자유를 느낄 수 있도록 내구성이 높은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사진=잔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