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보이시해도 사랑스러운 ‘야상재킷룩’


상큼한 단발머리로 나타나 동기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지난 21일 방송된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5회에서 항상 밝고 유쾌한 열혈형사 어수선(고아라 분)은 헤어스타일 변신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야상 재킷룩으로 동기 은대구(이승기 분)와 지국(박정민 분)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야상 재킷을 편안하면서도 시크하게 있고 싶다면 어수선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스타일링 : 차분한 톤온톤 스타일링


이날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 5회에서 배우 고아라는 카키 컬러의 포멀한 야상 재킷을 입고 편안한 데일리룩을 연출했다. 블랙 팬츠와 톤온톤의 셔츠를 매치해 전체적으로 시크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자아냈다. 특히 야상 재킷의 깔끔한 핏과 포켓 디자인, 빈티지한 컬러감이 돋보였다. 여기에 고아라는 발랄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자칫 단조롭고 무거워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보이시해도 사랑스러운 ‘야상재킷룩’


▶브랜드&가격 : 고아라가 선보인 야상 재킷은 ‘캘빈클라인 진’ 제품으로 가격은 32만 8000원이다.



한편, 이날 ‘너포위’에서는 배우 이승기와 고아라의 일명 ‘가슴키스’ 에피소드가 그려져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씻고 나오면서 상체를 노출하고 있던 이승기의 가슴에 잠이 덜 깬 고아라의 입술이 부딪쳐 당황하는 이승기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SBS ‘너포위’, 캘빈클라인 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