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권미진 열애 고백’
개그우먼 권미진이 다이어트를 하기 전부터 만남을 가져온 남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개그우먼 권미진은 지난 22일 오후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한 음식점에서 열린 자신의 책 ‘헬스걸 권미진의 성형 보다 예뻐지는 다이어트’ 출판 기념 간담회에서 “현재 연애 중이다”고 전하며 연애 소식을 깜짝 공개했다.
이어 권미진은 “남자친구도 연예인이지만 무명에 가깝다”며 “만난 지는 1년 정도 됐고 뚱뚱할 때의내 모습도 사랑해준 사람이기에 더욱 고맙다”고 말하며 조심스럽게 고백했다.
또한 “살을 빼기 전에는 남자친구에게 잘 보이려고 뚱뚱한 모습을 이용해 더 웃긴 모습을 보이려고 했지만 다이어트에 성공한 뒤에는 나의 진짜 여성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고 덧붙이며 남자친구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연예게 대표 다이어트 성공 사례로 손꼽히는 권미진은 지난해 12월 KBS2 ‘여유만만’에서 다이어트 비법으로 해독주스를 꼽으며 “다이어트를 하는데 해독주스의 도움을 받았다”고 말한 바 있다. 권미진은 “좋다는 과일과 채소를 씹어먹었는데 나중에는 갈아서 마셨다” 다이어트 비법을 소개했다.
한편, 103kg에서 51.5kg까지 몸무게를 감량한 권미진은 자신의 다이어트 수기, 경험을 바탕으로 한 ‘헬스걸 권미진의 성형보다 예뻐지는 다이어트: 건강하고 안전하게 예뻐지는 방법’ 발간을 앞두고 있으며, 책은 25일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헬스걸 권미진의 성형보다 예뻐지는 다이어트: 건강하고 안전하게 예뻐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