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근 화창한 날씨로 데이트를 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커플룩이 각광 받고 있다. 과거 머리부터 발끝까지 똑같은 아이템으로 맞추는 커플룩이 많았다면 최근에는 비슷한 디자인이나 컬러만 살짝 맞춰 더욱 세련된 커플룩으로 탄생했다. 이에 모던하고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블랙&화이트 커플룩으로 애정 지수를 높여보자.
![]() |
▶'모던 커플룩'으로 깔끔하지만 멋스럽게
연인과 함께 특별한 데이트 계획을 세웠다면 똑같은 디자인의 옷 보다는 같은 컬러 아이템으로 스타일링 하는 것을 추천한다. 깔끔하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선호하는 커플들은 화이트 컬러의 셔츠와 블라우스로 통일감을 주며 단정한 분위기를 부각시킬 수 있다.
남성의 경우 화이트 컬러에 우드 버튼이 가미된 셔츠와 다크 그레이 컬러의 치노 팬츠를 매치해 댄디한 분위기를 살리는 것이 좋다. 특히 더운 여름날에는 화이트 셔츠에 짧은 블랙 팬츠를 매치해 시원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연출한다.
여성은 남성과 같은 화이트 컬러의 블라우스를 착용해 페미닌하면서도 러블리하게 연출해보자. 이때 블랙&화이트 스트라이프가 가미된 스커트를 함께 매치하면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를 한층 더 배가할 수 있다. 여기에 패셔너블한 액세서리를 더해주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다. 야외로 데이트를 자주 나가는 커플들은 블랙&화이트 커플룩에 슬립온이나 컬러가 비슷한 선글라스를 매치해 엣지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브랜드&가격
1) 여성 : 화이트 블라우스 '다니엘 크레뮤' 5만 8000원, 블랙 백팩 '세인트스코트' 32만 5000원.
2) 남성 : 옥스퍼드 셔츠 '다니엘 크레뮤' 5만 9000원, 다크 그레이 팬츠 '다니엘 크레뮤' 9만 8000원, 블랙 백팩 '세인트스코트' 31만 8000원.
<사진=다니엘 크레뮤, 베디베로, 폴리스, 세인트스코트 런던, 슈스파, 플레이보이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