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본격적으로 여름철이 시작되면서 강해지는 자외선으로 인한 링클 및 화이트닝 케어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여기에 주름개선과 미백 효과가 뛰어난 에센스와 함께 작가의 감성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있다.
한방 화장품 브랜드 '자인'이 꽃그림 백은하 작가와 콜레보레이션을 진행한 '생기 진(眞) 에센스&천녀목란 미백 에센스 백은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꽃잎 그림 작가로 유명한 백은하 작가와의 '자인' 리미티드 에디션은 '꽃도 활짝, 당신도 활짝 피었습니다' 라는 주제로 진행된 아트패키지가 특징이다.
백은하 작가만의 아름다운 꽃잎 그림이 제품 케이스에 새겨진 생기 진(眞) 에센스와 천녀목란 미백 에센스는 여인의 모습과 어우러진 꽃잎 디자인을 통해 칙칙한 흔적이나 주름 걱정 없이 아름답게 꽃잎처럼 활짝 핀다는 감성을 표현했다.
백은하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한 제품인 생기 진(眞) 에센스는 피부의 주름개선 효과와 탄력, 피부 결을 케어 하는 한방 기능성 에센스 제품이다. 또한, 천녀목란 미백 에센스는 천녀목란을 담아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꾸어주는 미백 기능성 에센스 제품이다.
한편, '생기 진(眞) 에센스&천녀목란 미백 에센스 백은하 리미티드 에디션'를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백은하 작가의 따뜻한 감성이 담긴 꽃그림 실크 스카프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브랜드&가격 : 생기 진(眞) 에센스 백은하 리미티드 에디션, 천녀목란 미백 에센스 백은하 리미티드 에디션은 각각 15만원이며 '자인' 제품이다.
<사진=코리아나 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