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한 데님 패션은 남녀노소, 사계절 가리지 않고 사랑받는다.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데님은 팬츠부터 셔츠, 재킷 등 다양한 아이템과 어우러져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낸다.



최근 SBS 월화드라마 ‘닥터이방인’에서 배우 이종석(박훈 역)이 남성 데님 패션의 정석을 선보이고 있다. 천재 의사 박훈 역을 맡아 물오른 연기력을 펼치고 있는 이종석은 극중 자유분방한 박훈의 성격을 여러 데님 스타일링에 녹여냈다.


‘닥터이방인’ 이종석, 탄탄한 바디라인 뽐내는 ‘데님 패션’
▶ ‘민소매 티셔츠’와 밝은 데님


자유분방하면서도 거친 남성미가 돋보였다. ‘닥터이방인’ 9회와 10회에서 이종석은 독특한 프린트가 새겨진 민소매 티셔츠에, 밝은 컬러의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전체적으로 시원한 스타일을 연출해 발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특히 심플한 데님 팬츠는 이종석의 슬림한 몸매와 훤칠한 키를 더욱 두드러지게 했다.


‘닥터이방인’ 이종석, 탄탄한 바디라인 뽐내는 ‘데님 패션’
▶ 유니크한 ‘디스트로이트 데님 재킷’


이종석의 데님 사랑은 팬츠뿐만이 아니다. ‘닥터이방인’ 6회에서는 디스트로이트 데님 재킷으로 빈티지하면서도 청량한 느낌을 자아냈다. 재킷의 별 모양 와펜이 내추럴한 느낌을 더했다. 이종석은 심플한 이너와 하의를 매치해 재킷의 느낌을 한껏 살렸다.



▶ ‘체크 롱 셔츠’로 시크하게


청량한 블루 스타일링이었다. ‘닥터이방인’ 7회에서 이종석은 데님 팬츠와 롱 셔츠 스타일링으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내뿜었다. 트렌디한 체크 패턴의 루즈한 롱 셔츠가 심플한 데님 팬츠와 조화를 이뤄 시크하면서도 날렵한 바디 라인을 강조했다.

‘닥터이방인’ 이종석, 탄탄한 바디라인 뽐내는 ‘데님 패션’
▶브랜드&가격 : 이종석이 선보인 데님 팬츠는 ‘누디진(NUDIE JEANS)’ 제품으로 21만 9000원이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예고에 따르면, 6월 10일 방송 예정인 ‘닥터이방인’ 12회에서는 한재준(박해진 분)이 박훈(이종석 분)의 두 번 째 수술 제안을 받아들일 것으로 보인다. 이에 수술을 반대하는 오준규(전국환 분)가 수술을 하지 않는 사람이 이긴다는 조건을 걸며 극의 긴장감을 높일 예정이다.


<사진=SBS ‘닥터 이방인’, 누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