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에 각종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렛미인'이 등장하며 화제가 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최종 렛미인으로 선정된 문선영씨는 어릴 적 부모의 이혼, 노숙 생활, 직장 해고와 모텔 청소부를 하고 있다는 등 안타까운 사연을 밝혔다. 그리고 특히 스스로를 ‘20대 할머니’라고 소개할만큼 얼굴과 몸까지 노화가 진행되고 있다고 토로했다.
이에 오명준 원장(리젠성형외과)은 “외모로 인해 사회로부터 버림받고 위축된 삶을 살아온 선영씨에게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되찾아주고 싶었다”면서 그녀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그리고 문선영씨의 수술을 담당하며 그녀의 변신을 도왔다.
노안의 결정적인 원인이었던 긴 턱은 V 라인 턱 끝 수술로 7mm 가량을 줄이고, 스마스 리프팅을 통해 탄력있는 얼굴을 완성했으며 360도 눈매교정술로 또렷한 눈매까지 더한 문선영씨는 오랜 노숙 생활로 처져있는 가슴과 몸매에도 교정술과 흡입술을 실시해 20대 동안외모로의 변신에 성공했다.
렛미인 닥터스 오 원장은 “문선영씨가 동안 미녀로 거듭나도록 시간을 되돌려주는 기적을 일으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며 "특히 잃어버린 자신감과 당당함을 되찾아 준 것 같아 뿌듯하다”고 전했다.
이번에 문선영씨의 노안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등 외모의 변신을 통해 내면의 아픔까지 치유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대반전 메이크 오버 쇼 ‘렛미인’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케이블 채널 스토리 온을 통해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