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관광청, 아코르 앰버서더 코리아, 레일유럽, 에어프랑스 관계자들과 이번 캠페인의 1등 수상자 김도연 씨(가운데)
▲프랑스 관광청, 아코르 앰버서더 코리아, 레일유럽, 에어프랑스 관계자들과 이번 캠페인의 1등 수상자 김도연 씨(가운데)
지난 6월 3일 프랑스관광청 사무실에서는 ‘6주간의 짜릿한 프랑스 여행 Top French Cities’ 페이스북 캠페인 시상식이 열렸다.
이번 캠페인의 1등 상인 프랑스 여행 패키지 (에어프랑스 서울-파리 왕복 항공권 2매 + 레일 유럽 프랑스 기차 패스 2매 + 프랑스 각 도시의 아코르 호텔 10박 숙박권) 의 행운은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대학생 김도연 씨에게 돌아갔다.

김도연 씨는 “이번 프랑스 여행에 대한 기대가 크며 많은 준비를 통해 내 인생의 뜻 깊은 여행으로 남기고 싶다. 여행 후에는 한 층 더 성장한 내 모습을 볼 수 있길 바란다“ 라며 벅찬 1등 소감을 밝혔다.


수상자는 추후 프랑스 각지의 주요 도시들을 방문 하는 일주 여행을 시작할 예정이다. 프레데릭 땅봉 프랑스관광청 한국사무소 지사장을 비롯한 이번 캠페인의 스폰서사 관계자들은 김 씨의 수상을 축하하며 파리뿐만 아니라 프랑스의 여러 지방 도시의 숨은 관광지들을 둘러보고 많이 배워 올 수 있는 뜻 깊은 여행을 기원했다.

한편, 올해 Top French Cities 페이스 북 캠페인에는 작년 대비 약 4천 명 가량이 증가한 1만 여 명 이상이 참가 하였으며 캠페인 이후 프랑스 관광청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 수는 기존 보다 2만 명 이상이 증가했다.

<이미지제공=프랑스관광청(kr.rendezvousenfran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