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인 '탐앤탐스'는 벨기에전을 앞두고 ‘우리동아리 세계탐방대’ 최우수 동아리로 선정된 2팀이 대한민국과 우리 축구 응원전을 펼치기 위해 6월 23일 탐앤탐스 해외 매장이 있는 미국 LA와 태국 방콕으로 각각 출발했다.
우리동아리 세계탐방대는 탐앤탐스가 매년 상반기 진행하는 대학생·직장인 응원 프로젝트 ‘우리 동아리를 소개합니다’를 올해는 대한민국 응원 프로젝트로 마련한 행사이다.
![]() |
▲ 제공=탐앤탐스 |
전국에서 모인 동아리가 경합을 벌인 끝에 최고의 동아리로 선정된 2팀이 해외에서 대한민국과 축구 국가대표 응원 활동에 나섰다.
해외로 출발한 동아리 2팀은 각각 미국 LA와 태국 방콕 현지의 탐앤탐스 매장 앞과 도시의 주요 지역에서 응원전을 진행한다.
미국 LA로 출발하는 단국대학교 응원단 동아리 ‘아마다스’는 탐앤탐스 LA 윌셔점 인근에서 태극기와 탐앤탐스 로고, 응원 안무를 활용하여 기수단, 퍼레이드, 꼭지점 댄스 플래시몹 등으로 응원전을 진행한다.
태국 방콕으로 출발하는 연세대학교 풍물패 ‘터얼’은 탐앤탐스 K빌리지점과 시암센터점 앞에서 한복과 풍물 공연 의상을 착용하고 국악 가락에 맞춰 퍼포먼스를 펼칠 계획이다.
27일 새벽에 펼쳐지는 '벨기에'전을 앞둔 오는 26일에는 고객과 함께하는 축구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여, 신촌점에서 축구 응원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폴라로이드 사진을 무료로 촬영하여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 시 응원 장면을 촬영하여 탐앤탐스 페이스북(fb.com/tomntomscoffee)에 올리면 즉석에서 1+1 제조음료 쿠폰을 증정, 페이스북 응모 고객 중 10명을 다음 날 추첨하여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해외에서 열심히 싸우고 있는 우리 축구 국가대표팀처럼 해외에 대한민국 커피를 전파하고 있는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국내외에서 대한민국을 알리고 응원을 전파하기 위한 행사를 마련하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