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3인조 그룹 '피터팬 컴플렉스'의 디지털 싱글 '런던행'. 올 2월과 5월 두 차례에 걸친 영국 투어를 통해 새로운 감성으로 재녹음한 이번 앨범은 'You Know I Love You', '사랑의 첫단계', '자꾸만 눈이 마주쳐' 등 3곡으로 구성됐다.



'피터팬 컴플렉스'의 리더 전지한은 "10년 전에 발표했던 음악은 이번 녹음된 음반보다 날이 서있다는 느낌이다. 이번에 영국에서 마스터링한 음원은 음을 3개나 내렸기 때문에 더욱 안정적이고 편해진 느낌이다"라며 팬들에게 조금 더 편안하게 다가가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오랜 기간 밴드를 유지하며 어른아이 같은 사춘기적 감성을 불어 넣어주는 '피터팬 컴플렉스'. 외로운 마음에 사랑을 갈구했던 어린 시절 추억을 느끼고 싶다면 10년 전 날카롭고 애타는 목소리의 'You Know I Love You'를 들어보는 것도 색다른 묘미일 것이다.



▶멤버 프로필



전지한. 75. 11. 08. 일에 중독된 워커홀릭. 가는 팔목과 얼굴 우측이 멋있는 그는 경험, 이성, 이해, 조절, 변화를 좋아한다. 프랑스 출신 가수 '세바스티앙 텔리에르(Sebastien Tellier)'가 그의 뮤즈이다.


[인디드라이브] 런던의 감성 '피터팬 콤플렉스' 스페셜 영상


김경인. 84. 01. 20. 사슴 눈망울 같은 예쁜 눈으로 매콤한 음식을 즐기는 화끈한 그녀. 반면, 늘 그녀를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그녀의 남편은 담백한 '연어샐러드' 같다. 들을 때마다 새로운 캐나다 출신의 가수 '파이스트(feist)'의 목소리를 좋아한다.


[인디드라이브] 런던의 감성 '피터팬 콤플렉스' 스페셜 영상


이치원. 79. 04. 20. 딸을 가장 사랑하는 그는 소고기 브리또를 좋아한다. 뮤즈는 복고풍 어쿠스틱 분위기의 가수 '루시우스(Lucius)'. 귓볼이 마음에 든다는 4차원 매력이 그의 성격을 말해준다.


[인디드라이브] 런던의 감성 '피터팬 콤플렉스' 스페셜 영상



▶피터팬 컴플렉스 'You Know I Love You'

<이미지제공=루비레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