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쉬비치 측은 11번가, G마켓, 위메프 등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품질의 소재로 제작된 비키니, 래시가드 등 다양한 비치웨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면서 20~30대 젊은 여성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제품 론칭 2개월 만에 이런 성과가 나타난 것은 자체 제작한 비키니, 래시가드, 탱키니 등이 최근 트렌드와 부합하면서 좋은 반응을 이끌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더 좋은 비치웨어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현재 쉬비치는 래시가드와 탱키니 전 제품 5%할인 판매하고, 해당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VIP럭키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오는 8월 21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hebeach.co.kr)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지난 5월 론칭 한 쉬비치는 캐리비안베이 워터파크 기획전과 해밀턴호텔 풀파티, 오션월드 비키니 콘테스트 단독협찬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여행사와 연계하여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