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K플라자 홈페이지
사진=AK플라자 홈페이지
AK플라자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유혹한다. 도심 속 간편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무료로 이용 가능한 야외 어린이 물놀이장을 개장하고, 다양한 맛집 메뉴와 디저트를 최고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레스토랑 위크를 연다.
AK플라자 수원점과 평택점은 8월 말까지 야외 어린이 물놀이장을 운영한다. AK플라자 수원점은 8월21일까지 7층 하늘공원에 물놀이장을 열고, 매일 선착순 50가족에게 튜브를 무료로 대여해준다.

 

AK플라자 평택점은 8월24일까지 10층 스카이가든에 최대 50명까지 수용 가능한 물놀이장을 개방한다. 매주 월요일은 휴장한다. 어린이 물놀이장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AK멤버스 회원의 자녀를 대상으로 만 13세 미만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 AK플라자 입점 유명 맛집들을 최고 50% 할인하는 '여름의 맛, 레스토랑 위크'를 연다. 7월30일까지 전 점에서 이용 가능한 모바일 특별쿠폰을 제공한다. 도쿄하야시라이스클럽, 공차, 모스버거, 후버타코, 코코로벤또, 라롬드뺑 등 AK플라자 전 점에 입점된 레스토랑 및 카페, 델리 브랜드 총 60여개가 참여하며, 외식브랜드별 여름 한정메뉴를 최고 50%까지 할인하거나 추가메뉴를 제공한다.

 

쿠폰은 AK플라자 모바일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회원 가입하면 누구나 발급 가능하며, 매장에 직접 방문해 사용하면 된다.


레스토랑 위크와 연계한 바캉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 중 쿠폰을 사용하고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독일식 온천리조트 AK테르메덴 캠핑패키지 이용권(5명), 4인 스파이용권(5명), AK플라자 5만원 상품권(20명)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