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구준엽 블로그’
또 한 명의 ‘스타파워 블로거’가 등장했다. 가수 구준엽은 팬과의 ‘소통창구’로 블로그를 운영한다고 언급했다.
22일, SBS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한 구준엽은 “내가 만든 물건을 혼자만 알고 있는 것이 아까워서 블로그에 사진을 올리기 시작했는데 지금은 사람들이 좋아한다”고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어 그는 “처음 블로그 열었을 때 몇 명 들어오지 않았다. 그런데 어느 날 6만 명이 들어와서 블로그가 테러당한 줄 알았다”고 말해 청취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구준엽은 “최근에는 해외 아티스트에게 나눠주기 위해 USB를 만들었다. 우리나라 분들은 ‘그냥 만들었다’고 생각하는데 외국 분들은 ‘어디서 만들었냐’고 궁금해 한다”며 자신의 일상을 밝히기도 했다.
구준엽의 블로그에는 공연 소개, 패션 아이템 공유, 소소한 일상글 등이 게재돼 팬들과 소통하려는 구준엽의 노력을 엿볼 수 있다. 특히 블로그 프로필 사진으로 클론의 과거 사진이 걸려있어 팬들에게 아련한 옛 추억을 선사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DJ 최화정은 “같은 그룹 멤버였던 강원래가 최근 득남을 했다는 소식을 들었다”며 궁금해하자 구준엽은 “강원래의 아내 송이한테 전화해서 누구 닮았냐고 물었더니, ‘우리 오빠 닮았어’라고 하더라. 안타깝다”며 강원래, 김송 부부의 근황을 센스있게 전달하기도 했다.
한편, 구준엽과 강원래는 1996년 ‘쿵따리 샤바라’로 데뷔해 ‘돌아와’, ‘초련’ 등 다수의 곡을 히트시킨 2인조 댄스그룹 '클론'의 멤버이다.
<사진=구준엽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