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식 재벌가 며느리룩 포인트
돌아온 로코퀸 장나라가 올 여름 안방극장을 달콤하게 물들이고 있는 가운데, 장나라가 극중 선보이는 사랑스러운 재벌가 며느리 패션도 눈길을 끌고 있다.
장나라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눈에 뛰지 않는 포스트잇걸에서 재벌가 며느리로 변신하며 그에 맞는 며느리룩을 선보이고 있다.

극중 장나라가 선보이고 있는 재벌가 며느리룩의 패션 포인트는 단아한 분위기의 여성미와 장나라의 매력을 살릴수 있는 톡톡튀는 느낌이다. 이에 장나라가 활용하는 스타일링은 블라우스와 스커트의 매치다.


지난 7회에서 장나라는 상큼한 옐로우 컬러의 셔링 블라우스는 여성스러우면서도 귀여운 장나라 특유의 분위기가 잘 드러나도록 연출했다.또 10회의 아기 용품을 쇼핑하는 장면에서는 레드오렌지 컬러의 민소매 블라우스로 세련되면서도 톡톡 튀는 모습을 연출했다.

▶브랜드:장나라가 착용한 엘로우 컬러의 셔링 블라우스와 레드오렌지 컬러의 민소매 블라우스는 모두 예스비의 제품이다.

한편 장혁과 장나라가 어려움을 극복하고 순탄하게 결혼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앞으로 펼칠 러브스토리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MBC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미지출처=MBC 수목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