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유혹을 거부할 수 있을까. 최근 SBS 월화드라마 ‘유혹’에서 명석하고 냉정한 골드미스 유세영 역에 분한 배우 최지우가 시청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극중 유세영의 수려한 미모와 세련된 패션은 그녀의 첫사랑 남자 차석훈(권상우 분)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치기에 충분했다. 그녀의 치명적인 유혹의 비결은 무엇일까.
그녀의 비법은 지난 8월 4일 방송된 ‘유혹’ 7회에서 찾아볼 수 있다. 매회 캐주얼룩부터 오피스룩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여성미를 뽐낸 최지우는이날 ‘유혹’에서 참 주얼리로 포인트를 줘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 |
발랄한 캐주얼룩을 연출할 때도 스타일리시한 주얼리 활용이 돋보였다. 이날 최지우는 핑크 니트 카디건, 스트라이프 티셔츠, 화이트 티셔츠 등 가볍고 심플한 스타일링에 참 팔찌를 매치해 청량한 느낌을 더했다. 특히 팔찌를 레이어링해 손을 움직일 때마다 시선을 붙잡았다.
![]() |
올여름 ‘팔찌레이어링’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소재와 모양의 참(charm)을 엮어 만드는 참 팔찌가 인기다. 최지우가 선보인 참 팔찌는 푸른색의 무라노글라스와 실버 핸드메이드 참의 조화가 시원한 느낌을 나타냈다. 곡선미와 조형미가 눈에 띄는 정교한 디테일,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느낌을 한껏 끌어 올리는 참 팔찌는 나무와 가죽 등 소재 역시 다양하게 출시돼여러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브랜드 : 티아도라
한편,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대표 참 주얼리 브랜드 ‘티아도라’는 100% 핸드메이드 브랜드로 이탈리아를 비롯해 전 유럽 및 미주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올해 한국에 최초 런칭돼 청담동 플래그십 샵에서 첫 선을 보였다.
또한 ‘티아도라’는 프란치스코 교황 방한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를 출시해, 8월 6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 한다. 오는 8월 11일부터 24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2층에서 판매되며, 온라인몰 롯데닷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SBS ‘유혹’, 티아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