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공식 서포터즈 모집… ‘고객소통’ 활발

커피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공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했다. 350호점 오픈을 목전에 두고 있는 커피베이는 매장 수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참여형 마케팅’을 실현하기 위해 서포터즈 활동을 기획했다.

커피베이는 온라인에서 홍보 활동을 펼칠 공식 서포터즈 1기는 고객 마케터로서 대학생부터 직장인, 주부 등 커피베이를 사랑하는 마니아이다.

서포터즈는 커피베이의 브랜드 소개, 메뉴 체험, 이벤트 등에 직접 참여하고 생생한 후기를 전달하는 등 미션을 수행한다.

미션을 완수한 서포터즈에게는 커피베이의 8월 문화이벤트인 방송인 노홍철의 토크콘서트 ‘노긍정 선생의 토크 클리닉’ 입장권, 커피베이 MD상품 등이 증정된다. 또한 월말에는 우수 서포터즈를 선발해 특별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커피베이 기획마케팅팀 이준형 팀장은 “커피베이의 첫 서포터즈의 액티브한 활동과 고객과의 소통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며 “향후 서포터즈를 추가모집하며 신메뉴 품평회, 매장 건의사항, 메뉴 및 슬로건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 홍보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