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 화보, 대세돌의 달달한 가을 행보 ‘남지현과 남다른 케미’
박형식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사나이)의 하차로 아쉬움도 잠시, 배우와 모델로서의 입지를 굳혀가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제일모직의 캐주얼브랜드 ‘빈폴 바이크리페어샵’이 보이그룹 제국의아이들의 박형식과 배우 남지현이 함께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두 사람은 지난 16일부터 방영된 KBS2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 달콤살벌한 커플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화보 속 박형식과 남지현은 댄디한 컨템포러리룩을 유쾌하면서도 달달하게 표현했다. ‘썸 플리스 재킷’ 화보를 통해 두 사람은 막 시작하는 캠퍼스 커플 같은 모습으로 로맨틱한 ‘썸’을 표현해 냈다.



박형식은 스타디움 점퍼 후디 점퍼 등 다양한 가을 아우터들을 세련되게 선보이며 남지현과도 남다른 호흡을 자랑했다. 어깨동무를 하거나 가벼이 어깨를 기대는 등 두 사람은 자연스러운 포즈로 팬들의 질투를 사기 충분했다.


박형식 화보, 대세돌의 달달한 가을 행보 ‘남지현과 남다른 케미’
박형식 화보, 대세돌의 달달한 가을 행보 ‘남지현과 남다른 케미’
박형식과 남지현이 올가을 커플룩으로 추천한 ‘썸 플리스 재킷’은 보온과 열을 의미하는 ‘Therm(al)’과 남녀가 연애를 시작하기 전 설레는 단계를 이르는 단어 ‘썸’을 위트 넘치는 네이밍으로 착안한 것이다. ‘썸 플리스 재킷’은 가을에는 가벼운 아우터로서 연출하고, 겨울철에는 다운점퍼와 함께 레이어드해서 착용할 수 있는 멀티아이템이다.



한편, 박형식은 지난 8월 17일 방송된 ‘진짜사나이’에서 특공부대를 끝으로 하차했다. KBS2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의 후속작으로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 차달봉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사진=빈폴 바이크리페어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