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패션, 쿨한 사랑의 시작 '내추럴룩'



이번에는 주장미가 쿨한 사랑을 시작하기로 했다. 배우 한그루(주장미 역)가 지난 8월 16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 14회에서 편안하고 발랄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유로우면서 트렌디했다. 이날 한그루는 연한 핑크빛의 민소매 블라우스를 착용해 러블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반면, 하의는 스트라이프 배기팬츠를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을 발산했다. 특히 액세서리로 남다른 패션 센스를 발휘한 그녀는 빛이 나는 실버 손목시계를 착용했으며, 핫 핑크 숄더백으로 블라우스와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스타일링TIP : 사랑스러운 분위기 듬뿍 '핑크 블라우스룩'


활동적인 아이템이 필요하지만 너무 캐주얼한 모습이 싫다면 극중 한그루처럼 스타일링해보는 것은 어떨까. 시원함이 느껴지는 민소매 블라우스와 하이웨스트 배기팬츠는 편하면서 세련된 패션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심플하면서도 눈길을 사로잡는 포인트 액세서리까지 함께한다면 패션 피플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패션, 쿨한 사랑의 시작 '내추럴룩'


▶브랜드&가격 : 한그루가 선보인 민소매 블라우스와 스트라이프 배기 펜츠는 '매그앤매그'의 제품으로 가격은 각각 3만 8000원대, 6만 4000원대이며, 실버 시계는 '코모노'의 제품으로 7만 4000원대이며, 핑크 숄더백은 'MCM'의 제품으로 62만 5000원대이다.



한편, 이날 방송된 '연애 말고 결혼'에서는 장미와 기태가 마침내 진짜 연애를 시작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하지만 결혼 집착녀 장미는 결혼 말고 쿨하게 연애만 하자고 제안하며 시청자들의 긴장감을 증폭시켰다.


<사진=tvN '연애 말고 결혼', 매그앤매그, 코모노, M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