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데일리백에 가을이 깃든다. 생활의 즐거움을 주는 런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 키드슨(Cath Kidston)에서 A/W 시즌을 맞아 ‘레더 트림 토트(Leather Trim Tote)’를 새롭게 선보인다.
캐스 키드슨의 뉴백 ‘레더 트림 토트’는 시계를 핸드드로잉으로 유니크하게 표현한 클락 프린트, 가을 국화의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은은한 분위기에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을 주는 어텀 블룸 프린트를 비롯해 총 5가지의 다양한 프린트로 출시된다.
또한 캐주얼한 디자인과 우아한 컬러의 조합으로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데일리백으로도 제격이다. 미니 도트 패브릭의 안감과 단단한 잠금 장치, 스타일리시한 지퍼(지퍼는 미디움 사이즈만 해당) 에서 캐스 키드슨만의 세심한 디테일을 엿볼 수 있다.
캐스 키드슨은 뉴백 ‘레더 트림 토트’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몰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에 코멘트를 남기면 우수 코멘트 작성자 10명에게 해당 상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8월 27일부터 9월 1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브랜드&가격 : 캐드키드슨의 ‘레더 트림 토트’는 오트, 그린, 레드, 미드나잇 블루 등으로 출시돼 세련된 색감으로 가을 무드를 연출한다. 가격은 미디움 13만 8800원, 라지 17만 8800원이다.
한편, 뉴백 ‘레더 트림 토트’는 ‘캐스 키드슨’의 온라인 브랜드몰에서 미리 만날 수 있으며, 오는 9월 1일부터는 오프라인 전 매장(단, 면세점은 제외)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캐스 키드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