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셔츠 하나로 모델 핏이 살아났다. KBS2TV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성형외과 전문의 남하진 역으로 열연하는 모델 겸 배우 성준이 지난 9월 1일 방송된 ‘연애의 발견’ 5회에서 댄디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푸근한 감성이 안방극장까지 전해졌다. 이날 성준은 체크 셔츠로 넓은 어깨를 자랑해 여성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했다. 성준이 착용한 레드, 화이트, 네이비 등 다채로운 컬러의 체크 셔츠가 마치 그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듯 트렌디하게 어우러졌다. 여기에 그레이 팬츠를 매치해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하며 훈훈한 면모를 과시했다.
▶스타일링TIP : 클래식과 빈티지를 넘나드는 ‘체크 셔츠’
체크 셔츠는 유행을 타지 않는 필수 아이템이다. 특히 데님 팬츠, 슬렉스, 면 팬츠 등 다양하게 매치하기 쉬워 남성들에게 꼭 필요할 터. 극중 성준처럼 화려하지 않지만 산뜻한 느낌의 체크 셔츠로 스타일리시하게 변신해보는 것은 어떨까. 여기에 슬렉스나 정장 팬츠까지 매치한다면 단정하면서도 패션을 아는 남성으로 거듭날 것이다.
![]() |
▶브랜드&가격 : 성준이 선보인 체크 셔츠는 ‘시리즈’의 제품으로 가격은 8만 9000원이다.
한편, ‘연애의 발견’은 과거 남자친구와의 연애를 끝내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여자 앞에 옛 남자친구가 돌아오며 발생하는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사진=KBS2TV ‘연애의 발견’, 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