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치킨 브랜드인 '야들리애치킨'이 베트남 진출에 박차를 가하게 됐다.

이번 베트남 진출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를 통한 정부 지원 사업으로 선정, 각종 지원을 받게 됐다.

 


 
야들리애치킨, 필리핀에 이어 베트남 진출에 본격 박차 가해

㈜야들리애F&C는 이번 지원 사업을 통해 베트남 내 백화점, 로드샵, 프랜차이즈 등의 가두점 조사, 야들리애치킨에 대한 소비자 설문 리서치, 현지 바이어들 대상 사업설명회 및 시식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외 진출을 위해 지난 6월 인도네시아 PT. 굿니스 엔터프라이즈 석세신도(GOODNESS ENTERPRISE SUKSESINDO)사와 MOU를 체결했으며, 필리핀 버데빌사와의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 체결로 오는 9월 필리핀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또한 지난 8월 브라질 상파울로에서 열린 ‘코리아브랜드 한류상품 박람회 2014’에 참가하여 사업 상담회와 메뉴 시식회를 통해 현지 관람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야들리애F&C는 이번 해외진출타당성조사사업 선정으로 필리핀과 인도네시아에 이어 베트남으로의 진출에도 본격 시동을 걸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야들리애F&C의 박정근 대표는 “이번 지원사업 선정으로 3번째 해외 시장 진출을 기대 할 수 있게 됐다”며 “야들리애치킨만의 차별화한 맛과 컨셉으로 한국 K-프랜차이즈의 우수함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