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맥과 함께하는 구름 맥주를 만들어 내는 갤러리 펍. 최고의 맥주, 부담 없는 가격
오픈 시간 연장 요청이 끊이지 않는 곳. 모든 메뉴를 간편하게 만들지만 맛 또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은 곳. 합리적인 가격의 메뉴와 고급스러움을 겸비한 구름공방에는 여성의 입맛을 사로잡은 비결이 있다.
![]() |
명일동 구름공방에 이어 송파점, 원주단구점, 을지로점까지 연이어 오픈이 이어지고 있는 구름공방은 한눈에 쏙 들어오는 예쁜 수제 인테리어부터 여성들의 시선을 끌기에 안성맞춤이다.
이러한 수제 원목 인테리어에서 느껴지는 손길의 정성은 고스란히 메뉴의 정성으로 이어진다.
불고기 로메인피자, 청포도 리코타 샐러드, 구름 크림파스타 등은 여성들이 특히 선호하는 대표메뉴로 맛은 물론이고, 조리 또한 특별하고 쉽다고 한다.
전체 요리가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지만 시각적, 미각적으로는 고급스러운 느낌이 다분하다. 손님의 테이블에 나가는 음식은 매장 운영에 있어 가장 기본적인 것으로 어느 메뉴 하나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고 구름공방 관계자는 말한다.
맥주 거품을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크림 맥주와 피자를 함께하는 피맥은 물론이고, 브런치, 런치 테이크 아웃, 디너까지 가능한 매장이라는 점이 이른 시간임에도 매장을 찾는 고객들과 낮 시간까지 오픈을 재촉하는 고객들이 늘어난다고 한다.
한편, 여성의 입맛을 사로잡은 구름공방에서는 오는 25일부터 진행되는 '제32회 프랜차이즈 산업창업박람회'에 참여해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창업자를 맞이하고 있다.
창업 박람회 기간 중 계약을 하는 예비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가맹비 500만원 면제, 최고 5,000만원 무이자대출의 창업 혜택을 제공하며 박람회 부스를 방문하는 이들을 위한 시음 및 시식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