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 수석반’은 수험생들이 오직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만들기 위하여 소수로 운영되는 프리미엄 학습 관리 시스템이다.
기존 공무원 학원들의 강의와 달리 100명 대의 소수정예반으로 운영되며, 공단기 1등 교수들의 전담 학습코칭은 물론 수석반만을 위한 별도의 강좌를 제공, 주당 40시간 의무자습 및 집단적인 면학분위기 조성을 통해 수험생들의 단기합격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또 '공단기 수석반'은 수험생들이 학습 방해요소에 노출되는 것을 막기 위해 수석반마다 전담 담임제도를 갖추고 철저한 출결관리 및 벌점제도를 실시한다. 그 밖에도 시간대 별로 엄격하게 통제되는 수석반 전용자습실을 운영해 수석반 수험생들이 올바른 공부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공단기 수석반'에 참여하고 싶은 수험생은 2개월 단위로 실시되는 선발고사를 치르거나 지난 성적을 제출하면 된다.
현재 ‘11월∙12월 공단기 수석반’은 7급 9급 수석반으로 나누어 선발하고 있으며, 온라인을 통해 별도의 선발고사를 치르는 유시험 전형과 최근 3년 내 7급, 9급 공무원시험 공통과목 80점 이상자만 지원 가능한 무시험 전형이 있다. 선발고사는 무료이며, 재응시가 가능하다.
공단기 수석반 모집 및 선발고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단기 홈페이지(www.gongdan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