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랜차이즈 원조 크림생맥주 전문점 '플젠(PLZEN)'이 여성들의 창업 지원을 위해 오는 15일 오후 4시 부터 송파구 송파동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여성 창업에 적합한 창업 아이템 소개와 매장 운영 노하우, 수익성 분석, 차별화 전략, 가맹점 운영지원 시스템 순으로 진행된다.
플젠의 김양호 대표는 "최근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은 여성들의 시장 참여율이 점차 높아지고 있으며, 창업에 대한 불안감으로 인해 소규모창업이 증가하고 있다"며 "소규모 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면서 여성들에게 적합한 아이템으로 유럽풍 카페형 생맥주전문점이 부각되고 있어 이번 사업설명회는 창업을 준비하는 여성 예비 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했다.
플젠은 2005년 여성들의 술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기 위해 대한민국 최초로 크림생맥주를 개발하였으며, 크림생맥주의 대중화에 앞장선 크림생맥주의 선구자격인 브랜드이다.
플젠의 "크림생맥주"란 얼음을 이용한 자연냉각방식의 냉각기를 통해 탄산의 압력과 특화된 밸브 기술력을 이용하여 맥주거품을 눈처럼 하얗게 크림화한 상태로 추출한 부드러운 생맥주를 표현한 것으로 일반 생맥주전문점에서 취급하는 크림생맥주와는 차원이 다른 크림을 제공한다.
소규모 여성 사업설명회 참가는 플젠 홈페이지(www.plzen.co.kr)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