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윤조에센스
설화수 윤조에센스
설화수가 중국 제1의 언론사 인민망의 '2014 중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조사에서 여성 화장품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설화수는 21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 참석,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인민망은 유네스코가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고 영향력 있는 10대 신문' 가운데 하나로 선정한 중국 인민인보의 온라인 플랫폼으로 방문자수가 일 평균 3억8000만 명, 최대 7억 명에 달한다. 

중국은 물론 세계적으로 공신력을 인정 받는 인민망은 중국인들에게 다양한 한국 정보를 제공하는 페이지 '한국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일 평균 30만~40만 명이 한국관을 방문한다.

설화수는 지난 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약 두 달 동안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인민망의 2014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조사 결과, 여성 화장품 부문 1위 브랜드로 집계됐다. 

중국을 대표하는 언론사가 올해 처음 실시한 이번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며 설화수는 중국 내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 번 인정 받았다. 설화수의 브랜드 소개 및 수상 관련 기사, 영상은 오는 11월 인민망 한국관 페이지에 게재될 예정이다.


설화수는 2011년 3월 중국에 진출하여 베이징 등 중국 주요 도시 백화점에 매장을 열어 한국을 대표하는 고급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2014년 현재 중국 내 42개 매장을 운영 중이고, 매년 평균 약 200% 가량의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글로벌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2014년 현재 한국, 중국을 비롯해 싱가폴,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베트남, 미국까지 전세계 10개 국에 진출해 있다. 앞으로도 설화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큰 도약을 위해 성장 전략을 갖추고 세계 시장을 공략해 한국을 넘어 세계에 홀리스틱 뷰티의 가치를 전파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