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애교 넘치는 그녀를 좋아하지 않을 남성이 있을까.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유라가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 모델 홍종현과 가상 부부로 나오며 러블리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지난 11월 1일 방송된 244회에서는 화이트 맨투맨 티셔츠로 상큼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날 유라는 코끼리 프린트와 레터링이 돋보이는 화이트 맨투맨 티셔츠룩으로 내추럴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맨투맨 티셔츠의 여유로운 핏이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내 그녀를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었다. 그녀는 여기에 블랙 숏 팬츠와 블랙&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스타일링TIP : 트렌디한 스트릿 패션 ‘맨투맨 티셔츠’
편안한 촉감의 오버핏 맨투맨 티셔츠는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연출할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아이템이다. 특히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한다면 로맨틱한 스트릿 패션으로 연출하는 것을 추천한다. 유라처럼 짧은 팬츠와 스니커즈를 매치하거나 플레어스커트 혹은 이너로 원피스를 매치해 여성미를 더욱 배가해보자.
![]() |
▲<코끼리 프린트 맨투맨 ‘믹스엑스믹스’ 2만 7000원대> |
한편, 이날 방송된 ‘우결’에서는 쫑오빠 학창시절 공유 2 &동물원 데이트 장면이 그려졌다. 학창시절 종현이 아르바이트를 했던 피자집을 찾았고, 종현은 유라를 위해 학창 시절 만들어봤던 스파게티를 직접 만들어주는 장면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믹스엑스믹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