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카이드라마(www.skydrama.co.kr)는 인기리에 방송 중인 <플래시(the Flash)>에서 석호필이 메인 악역 '캡틴 콜드'로 등장하는 4화를 11월 4일(화) 밤 11시에 방송한다고 밝혔다.
석호필은 미드 '프리즌 브레이크'에서 멋진 외모와 훌륭한 연기력으로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으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석호필'이랑 애칭을 얻기도 했다. 석호필은 '프리즌 브레이크'에서 억울한 누명을 쓴 형을 구하는 정의로운 역으로 나왔지만, <플래시>에서는 주인공을 괴롭히는 악역으로 출연해 이전과는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미국 CWTV에서 방송중인 드라마 <플래시>는 벼락을 맞은 소년이 빛보다 빠른 속도로 움직이는 능력을 갖추게 되는 세상에서 가장 빠른 남자, 슈퍼 히어로 이야기이다. 미국에서 방송된 첫 회는 CW채널의 지난 5년간 방송한 시리즈물 중 가장 높은 시청률(1.8/6)을 기록할 정도로 화제가 된 드라마다. 또한, 시청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총 13부작 예정에서 22부작으로 편성을 늘렸다.
석호필이 플래시에서 연기하게 된 '캡틴 콜드'는 세상에서 가장 빠른 남자로 등장하는 주인공 플래시에 맞서는 역할이다. 캡틴 콜드는 사방을 얼리는 아이스 건(ice gun)을 사용해 플래시의 몸 일부를 열려 속도를 낮추게 만드는 능력을 지녔다. 주인공 플래시를 사사건건 방해하는 캡틴 콜드로 출연하는 석호필은 이전 드라마에서보다 더욱 남성적이고 강한 이미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스카이드라마(skyDrama)는 스카이라이프(40번), 올레TV(29번), SK Btv(74번), LG U+(36번)와 디지털 케이블 및 아날로그 케이블에서 시청 가능하다.
<이미지제공=스카이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