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EWG(미국 환경 운동단체)가 선정한 안전한 화장품 챔피언 브랜드 ‘아로마티카’에서 신제품 ‘티트리53 블레미쉬 스팟’ 출시를 앞두고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티트리53 블레미쉬 스팟’은 티트리 천연 에센셜 오일과 호주 농장에서 직수입한 티트리 잎 추출물이 53%의 최적 배합으로 블렌딩 되어 트러블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안정성은 물론 저자극 살리실산과 LHA의 함유로 빠른 진정 효과에 도움을 준다.
10ml 용량의 제품과 면봉으로 구성되며, 울긋불긋 트러블이 올라온 피부에 면봉으로 가볍게 톡톡 제품을 발라주면 손으로 인한 2차 감염의 걱정 없이 트러블을 케어할 수 있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네이버 최대 뷰티 카페 파우더룸과 함께 진행된다. 체험단 신청을 원하는 참가자는 모집 관련 게시물을 자신의 블로그에 전체공개로 스크랩하고, 해당 URL과 신제품에 대한 기대평 그리고 ‘아로마티카 □□□□□ 블레미쉬 스팟’의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함께 댓글로 남긴 후 파우더룸 사이트에서 응모 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의 모집인원은 총 30명으로 모집기간은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이다. 체험단 당첨자는 오는 11일에 발표되며, 선발된 체험단에게는 ‘티트리53 블레미쉬 스팟’ 제품이 증정된다.
또한 당첨된 체험단 중 추후 우수 후기로 선발된 참가자에게 3명에게는 ‘아로마티카’의 또 다른 히든 신제품이 선물로 주어질 예정이다.
<사진=아로마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