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쎌바이오텍은 현재 덴마크 약국의 듀오락 보급률은 88% 정도로 10개 중 9개의 약국에는 듀오락 제품이 입점해있는 셈이라며, 덴마크에 런칭한 듀오락 제품은 총 5종으로, 이들은 런칭 1년이 채 안됐음에도 불구하고 약 15%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들 제품 중, ‘듀오락 데일리 바이탈리티(DUOLAC Daily Vitality)’는 세계 최대 건강기능식품 박람회 ‘비타푸드 2014(Vitafoods 2014 Europe)’에서 ‘뉴 프로덕트(New Products Zone)’로 선정되면서 인기를 더하고 있다고.
㈜쎌바이오텍의 관계자는 “듀오락의 독보적인 제품력을 통해 덴마크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덴마크에서의 듀오락 성공이 점차 가시화되면서 스웨덴, 노르웨이, 핀란드 등 북유럽은 물론 유럽 최대 시장인 프랑스, 독일 등 주변국에서도 듀오락 런칭을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듀오락의 전 제품은 ㈜쎌바이오텍의 세계특허 듀얼(이중)코팅 기술이 적용돼 유산균이 위에서는 죽지 않고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 정착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이미지제공=쎌바이오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