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심심한 찐빵은 그만~ GS25에서 푸짐하고 재미있는 ‘카카오 위대한 왕찐빵’ 즐기세요!
유쾌한 왕찐빵이 출시됐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편의점 'GS25'는 GS25에서만 구매 가능한 ‘카카오 위대한 왕찐빵’을 출시했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카카오 위대한 왕찐빵’은 카카오톡 캐릭터를 활용한 포장과 찐빵 구매 시 카카오톡 캐릭터 스티커를 제공함으로써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은 단팥찐빵과 야채찐빵을 즐기면서 130여가지 카카오톡 캐릭터의 앙증맞은 스티커를 모으는 소소한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푸짐한 양도 카카오 왕찐빵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다.
‘카카오 위대한 왕찐빵’은 기존 단팥찐빵과 야채찐빵보다 중량은 37% 늘린 130g으로 푸짐하게 만들어 졌으며, 가격은 개당 1000원(단팥)과 1200원(야채)으로 기존 찐빵보다 11%, 20% 높아졌다.
GS25는 기존 찐빵과 함께 푸짐한 찐빵을 찾는 고객을 위한 상품을 준비함으로써 선택의 폭을 넓힌 것.
또 GS25는 매장의 찜기에 찌지 않은 찐빵을 구매해 집에서 즐기기를 원하는 1~2인 가구 고객을 위해 기존 4입 한 봉지 포장을 2입 한 봉지 소규격 포장으로 변경했다.
소규격 포장을 통해 1~2인 가구가 1~2회에 걸쳐 먹고 남기지 않도록 함으로써 굳어진 찐빵을 먹거나 버려야 하는 일을 방지한 것.
GS25가 이처럼 카카오톡 캐릭터를 이용한 상품을 출시하는 것은 포장이나 스티커 등으로 재미를 더한 상품에 대해 고객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구매가 늘어났기 때문이다.
이 밖에도 수지의 얼굴과 고마워요, 축하해요 등의 멘트가 적힌 비타500이나 김보성의 ‘으리’ 광고로 재미있는 이미지를 얻은 비락 식혜 등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