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텔레비전의 날'의 연예계 키워드는 무엇일까. 11월 21일,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에서 배우 박신혜와 이종석의 식빵키스 장면이 전파를 탔다. YG엔터테인먼트는 빅뱅의 지드래곤과 태양의 새 유닛 ‘굿 보이’를 발표했으며, 송일국은 안중근 의사를 주인공으로 한 연극 ‘나는 너다’의 연습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배우 권오중은 자신의 아내 엄윤경 씨의 육감적인 몸매를 언급했다.


[TODAY STAR] 세계 텔레비전의 날 키워드, ‘식빵키스’ 박신혜 이종석 ‘흑야생마’ 권오중 아내


▶ 박신혜 이종석, ‘식빵키스’로 두근두근 안방극장


20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에서는 기자가 되기로 결심한 이종석(최달포 역)과 박신혜(최인하 역)의 모습을 그렸다.



이날 방송국 카메라 테스트를 합격한 이종석과 박신혜는 마지막 토론 시험만을 남겨뒀다. 이종석은 아빠 변희봉(최공필 역)에게 전화를 걸어 카메라 테스트 합격 소식을 전했다.



합격 소식을 들은 박신혜의 아버지 신정근(최달평 역)은 두 사람의 사이를 걱정하며 불안해했다. 이후 이어진 신정근의 상상 속에서 박신혜는 이종석의 넥타이를 매주며 다정한 모습을 연출했다.



극 중 박신혜를 사랑스럽게 보던 이종석은 박신혜가 입에 물고 있던 식빵을 베어 물며 일명 ‘식빵 키스’를 선보여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TODAY STAR] 세계 텔레비전의 날 키워드, ‘식빵키스’ 박신혜 이종석 ‘흑야생마’ 권오중 아내


▶ 지디 태양 굿보이, 국내외 음원차트 1위&유튜브 조회수 130만 돌파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첫 번째 힙합 프로젝트 유닛 보이그룹 빅뱅의 지디와(지드래곤, G-Dragon) 태양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GD X TAEYANG(지디 태양)’의 새 싱글 ‘굿보이(GOOD BOY)’의 티저 스팟 영상에는 ‘지디 태양’의 로고와 함께 귀를 자극하는 감각적 사운드의 노래가 배경 음악으로 등장한다.



두 사람은 강렬한 비트와 중독성 강한 힙합 리듬에 맞춰 랩 스킬을 뽐내며, 화려한 영상 속에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굿보이’는 지드래곤과 The Fliptones, Freedo가 공동 작곡했고, 지드래곤이 작사와 편곡도 맡았다. The Fliptones는 태양의 정규 2집에서 지드래곤과 함께한 ‘Stay With Me’를 비롯해 브리트니 스피어스, 아이스 큐브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과 작업해 온 유명 프로듀서팀으로 알려졌다.


[TODAY STAR] 세계 텔레비전의 날 키워드, ‘식빵키스’ 박신혜 이종석 ‘흑야생마’ 권오중 아내


▶ 송일국 나는 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세쌍둥이(대한, 민국, 만세) 아빠 모습 사라져



안중근 의사의 일대기를 다룬 연극 ‘나는 너다’ 연습을 하는 배우 송일국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안중근과 그의 아들 안준생으로 각각 변신해 연기에 몰입한 송일국의 모습이 담겼다.



송일국은 작품 속에서 독립을 이끈 시대의 영웅 안중근과 매국노로 간주돼 철저히 왜곡된 삶을 살아야 했던 막내아들 안준생의 상반된 1인 2역을 연기한다.



한편, 2010년 초연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연극 ‘나는 너다’는 11월 27일부터 서울 압구정동 BBCH홀에서 공연된다.


[TODAY STAR] 세계 텔레비전의 날 키워드, ‘식빵키스’ 박신혜 이종석 ‘흑야생마’ 권오중 아내


▶ 해피투게더 권오중 아내, 피 끓는 23세 때 6세 연상이었던 아내 만나


배우 권오중이 아내 엄윤경 씨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봉잡았네’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권오중과 기태영, 진태현, 가수 윤민수, 개그맨 허경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유재석이 권오중에게 “사전인터뷰에서 아내 엄윤경 씨를 ‘야생마’라고 표현했다”고 질문하자 권오중은 “아내는 흑야생마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권오중은 “아내의 온 몸이 다 근육이다. 타고 났다”며 “손이 가는 몸이다”라고 19금 발언을 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특히 권오중은 아내의 사진을 더듬으며 “내 아내 내가 만지는데 뭐가 어때요?”라고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피노키오’, 돌꽃컴퍼니, KBS 2TV ‘해피투게더’,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