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과 함께 로맨틱한 연말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 러블리한 코스메틱 브랜드 ‘페리페라(peripera)’가 루즈팡 50만개 판매돌파를 기념해 ‘페리페라’의 모델 손나은과 함께 오는 12월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클래스를 선보인다.
지난 9월 립스틱 시장에 첫 선을 보인 루즈팡은 선명한 발색력, 촉촉함이 느껴지는 고밀착 멜팅 텍스처로 출시와 동시에 3개월 만에 50만개를 돌파했다. 이에 ‘페리페라’에서는 루즈팡의 뜨거운 인기에 보답하고자 오는 12월 8일 ‘페리페라’ 고객들을 대상으로 로맨틱 홀리데이 뷰티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뷰티 클래스에는 ‘페리페라’의 전속모델인 손나은이 직접 참석해 기념촬영과 인터뷰를 진행한다. 또한 배우 전도연, 공효진 등 유명 셀럽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알려진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지현 씨가 일일 뷰티마스터로 나서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한다.
이밖에도 참석자 전원에게 ‘페리페라’ 제품 증정과 포토포켓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더해질 예정이다.
한편, 손나은이 함께하는 이번 ‘페리페라’의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클래스는 오는 12월 8일 진행되며, 11월 30일까지 ‘클럽클리오’ 홈페이지와 ‘클럽클리오’ 페이스북에 참여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참석자를 선발한다.
<사진=페리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