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TV, 두다다쿵, 원더볼즈의 인기 그대로 흡수
글로벌 앱 개발사 스마트스터디가 서비스하는 유아 교육앱 <핑크퐁TV>의 인기가 뜨겁다. <핑크퐁TV>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교육’ 카테고리와 애플 앱스토어 ‘어린이’ 카테고리의 최고 매출 1위를 차지하며, 양대 마켓을 석권했다. 모바일 유아 교육의 강자 ‘핑크퐁’의 저력을 또 한번 입증한 것. 

이러한 성과는 매주 새롭게 만날 수 있는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가 있었기에 가능했다.
<핑크퐁TV>는 국내외 유명 애니메이션을 비롯 EBS 방송 및 자사의 핑크퐁 교육 콘텐츠까지 아우르며, 11월 말 기준 총 3,200여 편에 달하는 영상을 서비스한다.

최근에는 두다다쿵, 원더볼즈와 같은 EBS 최신 방영작과 영어학습 교재로 널리 알려진 호야네집, 슈퍼와이, 핑크퐁 크리스마스 캐럴 등도 업데이트 되었다.


한편 스마트스터디는 교육 앱 브랜드 ‘핑크퐁’의 시장 안착과 함께 2012년부터 글로벌 콘텐츠 수급을 시작해 애니메이션, 방송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앱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우당탕탕 아이쿠’, ‘선물공룡 디보’, ‘토마스와 친구들’, ‘페파피그’ 등 국내외 다양한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성공적으로 글로벌 서비스한 바 있다. 전세계 앱 마켓에 총 120 종을 출시했고, 누적 이용자 수는 450만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