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아 가족과 친구들, 연인들과 함께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매서운 추위에도 따뜻했던 아름다운 여행으로 기억되고 싶다면, 포근한 보온 아이템을 주목해보자.
▶ 겨울바람 들이닥쳐도 문제없는 ‘퍼 트리밍 후디’
겨울 여행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은 바로 점퍼다. 보온성과 방풍의 디테일 요소까지 꼼꼼하게 체크해보자. 특히 퍼 트리밍 후디는 얼굴까지 따뜻하게 보호해줘 필수 요소다. 매서운 겨울바람이 불어도 목과 얼굴을 포근하게 감싸줘 보온성을 높여준다. 소매 부분은 밴드처리가 되어있는 아이템을 선택해야 빈틈으로 들어오는 바람까지 막을 수 있다. 이때 팔이나 발에 워머를 함께 착용해주면 칼바람을 철통 방어해줘 따뜻하고 편안하게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다.
![]() |
▶ ‘안감’만 잘 확인해도 체온 UP
겨울에는 소재와 안감만 잘 확인해도 체온을 높일 수 있다. 보아 퍼 안감이나 폴라플리스 소재가 본딩된 제품은 포근한 착용감과 따뜻함을 선사한다. 후디 집업이나 베스트 형태의 아이템은 레이어링해 연출하기 편하고 야외나 실내 모두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 보온 팬츠나 스키니진과 레깅스의 장점만을 모아 놓은 제깅스 등을 매치해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한 뒤 니트 모자, 패딩부츠를 활용해 보온성을 높이자.
![]() |
▶ ‘히트(HEAT)’ 아이템 놓치지 말 것
보온 소재 안감이 더해진 보온 팬츠와 발열기능이 더해진 제품들은 따뜻하면서 스타일에 맵시를 살려줘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유니온베이’의 ‘더블 팬츠’는 보온소재를 안감에 덧대어 피부에 닿는 촉감이 부드럽고 따뜻하다.
특히 데님은 겨울철에는 차가운 촉감으로 꺼리게 되는데 보온 안감이 본딩처리돼 스타일과 보온성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아이템은 데님의 단점을 보완해준다.
탁월한 신축성은 물론 보온 효과까지 더해줘 겨울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또한 ‘유니온베이’의 ‘플러스 히트’는 몸에서 증발하는 수증기를 열에너지로 전환, 열 손실을 최소화 해주는 제품으로 보온 기능이 극대화되어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사진=유니온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