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제공=스카이드라마
▲이미지제공=스카이드라마
12월 9일 밤 11시 스카이드라마(www.skydrama.co.kr)에서 방송되는 <플래시(the Flash)> 8회는 세상에서 가장 빠른 사나이 ‘플래시’와 한 촉의 화살로 악을 처단하는 명사수 ‘애로우’가 맞붙는 크로스오버 에피소드(Crossover Episode)로 진행된다.
이에 벼락을 맞고 음속 보다 빠른 속도로 움직이는 '플래시'와 활과 화살로 악당을 물리치는 어둠의 기사 '애로우'가 만나 환상적인 액션 신을 선보일 예정.

미국 The CW에서 방송 중인 드라마 <플래시>는 DC 코믹스 슈퍼 히어로 캐릭터 플래시를 기반으로 만들었으며 The CW의 또 다른 히어로 미드 '애로우'의 스핀 오프(spin-off) 작이기도 하다.


이에 플래시와 애로우의 크로스오버 에피소드가 성사되었고, 이번 방송에서는 두 히어로의 독특한 능력과 캐릭터를 바탕으로 드라마 내에서 중요한 스토리 라인을 그려낼 예정이다.

지난 4일 미국에서 먼저 방송된 <플래시> 8회는 18~49세 층에서 <플래시> 방송 사상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다.

스카이드라마 관계자는 "플래시와 애로우 중 누가 싸움에서 승리할 것인지 예상해보며 시청하면 더욱 흥미로울 것"이라며 "두 영웅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해 선보이는 환상적인 액션 신과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플래시> 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스카이드라마(skyDrama)는 스카이라이프(40번), 올레TV(29번), SK Btv(74번), LG U+(36번)와 디지털 케이블 및 아날로그 케이블에서 시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