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만들고 판매까지 한번에 OK!…딥씨, 오픈마켓 런칭
1인 출판 POD(Publish On Demand) 브랜드 ‘딥씨(DIPSEE)’가 개인 도서 제작, 출판, 마케팅, 유통까지 Non-Stop으로 제공하는 ‘딥씨 오픈마켓’을 런칭했다고 6일 밝혔다.

‘딥씨 오픈마켓’은 딥씨에서 제공하던 포토북, 포토달력, 개인이 만든 도서 등을 마켓에서 판매할 수 있는 공유형 플랫폼이다.
딥씨 홈페이지(www.dipsee.co.kr)에서 도서를 제작하고 작가로 등록한 후, 제작한 상품을 등록하면 오픈마켓에서 판매할 수 있다. 정식 도서 출판을 원하는 경우 상품 등록 시 ISBN(국제표준도서번호)을 신청하면 된다.

포토북, 포토달력, 일반 도서 등 무엇이든 제작 및 판매할 수 있으며, 상품 등록 시 딥씨가 제안하는 가격으로 설정하거나 고객이 직접 판매가를 정할 수 있다. 또한 오픈마켓에서 해당 도서를 판매하면 고객이 수익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오픈마켓 런칭 기념으로 오는 2월 28일까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픈마켓에 상품을 등록한 전 고객에게 딥씨 제품 주문 시 이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ISBN 신청 후 납본용 도서 2권을 주문하면 딥씨에서 중앙도서관 납본 대행 업무를 무료로 지원한다. 

또한 오픈마켓의 런칭 소식을 소문낸 고객 50명을 추첨하여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