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익발 싱(Iqbal Singh) 부행장. /사진제공=한국씨티은행 |
고객프랜차이즈 본부는 디지털 뱅킹, 고객 정보 분석, 마케팅 및 고객 만족 업무 등을 담당한다. 은행 업무 전반에서 고객의 다면적 관점을 반영함으로서 디지털 우선주의를 추구하고 씨티은행이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금융회사로 변화하는데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익발 싱 부행장은 지난 2011년 2월 한국씨티은행의 카드사업 담당 부행장으로 부임했다. 이후 신용대출과 E비즈니스까지 담당하는 등 3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소비자 대상 영업 및 금융 분야에서 경력을 쌓았다. 고객만족과 관련된 폭 넓은 경험과 한국 시장에 대한 풍부한 지식을 갖춘 적임자로 신설 본부장에 선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