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마리끌레르 영화제는 매년 주제나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영화들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개막작 ‘버드맨’과 폐막작 ‘스트레인저랜드’를 포함, 총 35편의 영화가 상영된다.
나인웨스트를 전개하는 지알아이코리아(GRI KOREA) 다이아나 강 대표는 “영화 매니아 뿐 아니라 많은 대중들이 같이 공감하기를 원하는 마리끌레르 영화제가, 다양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나인웨스트의 브랜드 컨셉과도 맞는다고 생각해 이번 후원을 결심했다. 계속 기억에 남는 좋은 영화만큼이나 나인웨스트의 아이템들도 항상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더불어 나인웨스트는 이번 영화제 후원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수도권에 위치한 총 9개의 나인웨스트 매장에서는 130매의 마리끌레르 영화 티켓을 증정하는 명함볼 이벤트를 진행 한 것.
증정된 영화 티켓은 <스틸앨리스>, <엘리노어릭비: 그 남자 그 여자>, 그리고 페막작인<스트레인저랜드> 티켓이다.
아직 국내에는 개봉 전 작품으로, 많은 관객들이 개봉을 기다리며 기대하는 화제작들이다. 또한 영화제 현장에서는 좌석 번호를 추첨해 나인웨스트 구두를 선물할 예정이다.
제 4회 마리끌레르 영화제는 2월 26일부터 3월 4일까지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열리며,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 (http://bit.ly/1ztxbeH) 및 CGV (http://bit.ly/1qMmzW4)에서 예매 가능하다.
<이미지제공=나인웨스트>